마트직원의 볼만한 생활정보

남성 기능성팬티 선물받았어요 라쉬반 팬티 뭔가 야함 본문

생활정보

남성 기능성팬티 선물받았어요 라쉬반 팬티 뭔가 야함

마트직원 2018. 10. 25. 21:01

이거 참.. 살다살다 팬티 후기를 쓰는날이 올지는 몰랐네요. 이런 리뷰 올리면 네이버에서 좋아하려나.. 그래도 극혐을 피하기 위해 착용샷은 올리지 않았으니 상상속에(?) 맡기도록 할께요. 사실 제 생일이 31일이예요.ㅎㅎ 그래서 아는 동생에게 선물을 받았답니다. 심사숙고해서 고른 항균팬티 4종 세트!! 고품격 팬티에 무한한 감사를 보낸다 00아 ~ ^^

얇은 택배비닐봉투에 들어있어서 본품만 들어있나보다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저거 목욕가방으로 써도 되겠어요. 제가 또 목욕이 취미라서요. 중학교때부터 노땅같은 취미가 ....ㅎㅎㅎ 항상 때수건을 목욕가방에 챙겨서 가는데 이제 15년이상 써온 목욕가방을 놓아줘야 할것 같네요. 좀 더 세련되고 좀 더 탄탄한 라쉬반 팬티 가방으로 댄디한 목욕을 즐겨보겠어요. 아 무슨 소리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표 떼는게 옷핀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근대 제조국은 베트남이네요. 그래요 뭐 어때요. 항균효과도 있고 땀흡수도 빠르다고 합니다. 밑에 설명은 뭔가 장황하죠?? 팬티에 천연추출오일 나노캡슐 기술 어쩌고 하는건 좀 와닿지가 않구요. 이거 봉제를 데오텍 이라는 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게 암모니아 이소길초산 등을 흡수하는 물질이라고 하네요. 그곳의 꾸릿꾸릿한 냄새를 없애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게 참 좋은이유가 뭐냐면,(왜 나는 맨날 돈한푼 받은거 없이 이런글을 쓰는것인가..) 음낭이랑 음경이 자연스럽게 분리가 되게 만들어졌어요. 위에 보시면 ...3D가 아니라서 눈에 잘 띄지 않을수도 있는데 막상 입어보면..... 입어보면.... 그게 분리(?)되요. 그래서 입고 거울보면 .. 왠지 야해요 ㅎㅎ 땀 많이 차시는분, 또는 여름에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남자들만 아는 고충이지만 이게 위아래가 딱!! 붙어버리면!! 굉장히 신경쓰이고 떼고 싶거든요.

 

오늘 단어선택 정말 외줄타기하네요 ㅋㅋ 진짜 입은 사진을 올릴수도 없고 ㅜㅜ 첨엔 속옥모델들도 있고 후기에도 사진들 올리던데 내가 내 블로그에 올리면 뭐어때?라고 생각이 들다가, 그래도 민감한 곳인데 뭔가 신고받을거 같아서 그냥 팬티 앞부분, 안쪽부분 보여드립니다. 습기 덜차게 하면서 땀흡수 잘되고 향균효과까지 있으니 돈 값은 하는것 같습니다. 그 이상일수도 있구요.

마지막으로 뒷모습 보여드리고 싶네요. 일반 팬티들은 뒷부분이 그냥 민자입니다. 근대 라쉬반 팬티는 남성 기능성팬티 라서 그런지 봉제선이 뒤쪽 한가운데 있는데요. 막상 걸어보면 왜 이게 좋은지 아실거예요. 드로즈를 입을때는 엉덩이에 낑기는 경우도 꽤 있는데 이건 안껴요 ㅎㅎ 음경 음낭이 분리되어 적재(?)되는 것도 건강에 좋고 미관상 섹시하기도 하구요.ㅎㅎ 이래저래 남자라면 추천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