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직원의 볼만한 생활정보

전주 호성동 맛집 홍익돈까스 맛있네요 본문

생활정보

전주 호성동 맛집 홍익돈까스 맛있네요

마트직원 2018. 10. 21. 00:05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문병갔다가 같이 저녁을 먹었어요. 예전부터 가끔갔던 홍익돈까스로 갔지요. 그때는 포스팅할 생각은 못하고 그냥 여기 맛있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오늘 생각난김에 포스팅해봅니다. 여기는 돈까스집인데 사실 돈까스말고도 파스타도 맛있어요.

정문 위에 홍익돈까스 글씨가 빛 때문에 안보이네요. 날씨가 좋은날은 후식으로 커피마실때 야외 테라스에서 한적하게 마셔도 좋아요. 요즘엔 추워져서 점심때 아니면 밖에 있기가 어렵지만요. 저희가 시킨건 스파이시 어니언 돈까스랑 까르보나라 예요. 파스타 맛집 까지는 아니지만 여기 까르보나라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거든요.

위에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스파이시 어니언 돈까스는 위쪽에 양파가 있고 밑에는 저렇게 국물같은 소스에 돈까스가 잠겨있는데 이 소스가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약간 매콤합니다. 저는 매운걸 되게 잘먹어서 사실 맵다는 느낌보다는 약간 칼칼하다는 느낌인데 같이간 친구는 매운걸 정말 못먹어서 한개만 먹어도 얼굴 벌게지더군요. 제가 뜨거운건 못먹어도 매운건 잘먹어요. 하핳. 

 

그나저나 여러분들 졸음운전 진짜 조심하세요. 제 친구도 진짜 졸음운전 하다가 죽다 살아났어요. 진짜 골로 갈뻔 했는데 천운이었거든요. 음주운전은 정신이라도 조금은 있지 졸음운전은 진짜 답없습니다. 저도 이제 와서 회개하는건데 음주운전을 한적은 있어도 졸음운전은 진짜 못할짓이라서 갓길이나 졸음쉼터에서 자고 갑니다. 진짜로 졸음운전 조심하세요. 아 물론 음주운전도!! 대리비 아끼려다가 대리비 뒤에 0이 몇개나 더 붙는 돈이 나갈수 있습니다. 자나깨나 방어운전!! 자나깨나 안전운전!!

메뉴판이예요. 그렇게 막 비싸고 부담스러운 가격은 없어요. 가격은 평이합니다. 아참 위치를 찍어야지요. 저도 맛집 포스팅 가끔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위치를 올려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근대 이거 위치 올리면서 방금 알게된건데 홍익돈까스 이거 체인점이었네요. 저는 여기만 있는건줄 알았는데 전주에만 3개가 있네요. 효자점 , 호성점 , 평화점 이렇게 3개요. 아직 다른곳은 안가봤는데 일단 호성점은 합격!! 제입맛에는 좋네요~ 

 

 

Comments